Q&A

상품 Q&A입니다.
가방 A/S
제목 가방 A/S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20-07-30 09:24:54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2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세인트스코트 입니다.
상품 보내주시면 a/s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아래 A/S 상세내용 확인후 그대로 보내주세요.
【 A/S 안내 】
성함,연락처,수선후 받아보실주소,수선사유, 구매년도 및 구매몰 적은신 메모와
택배비 5,000원을 제품안에 동봉하시어 직접 CJ대한통운 착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★타택배(편의점,우체국등) 불가★
  (타택배 발송시-선불/ 2,500원동봉)
구매 후 1년 이내의 제품은 대체로 무상 AS로 처리되나 고객님 과실로 판단될경우 유상 AS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. 1년 이상 경과된건들은 유상 AS로 진행되며 입고후 비용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 AS 기간은 입고 후 보통2~3주 최대4주 정도 소요되는 점 감안해서 보내주세요.
혹시 떨어진 부속품을 갖고 있으시면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★단종된 상품 또는 단종된 자재일경우 수선불가 안내 드릴수 있습니다★
 
보내실 주소: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60 화성빌딩 (주)패션하우스


【 택배 회수접수 방법 】
CJ대한통운 1588-1255
> 1번 > 2 입력후 착불로 진행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

 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!


가방 A/S 관련해 문의 드리려고 여쭤보게 되었습니다. 가방을 10번 정도 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, 앞에 잠금 장치가 떨어졌습니다.


이와 관련한 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,


답변 기달리겠습니다,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